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

동숲 포켓캠프 일기 8

by 양전/楊全 2022. 1. 27.

😭😭😭😭😭😭😭😭😭😭
귀여워!!!!!!!!!!!!!!!!!!!!!!!!!!

 

더보기

귀여운 쭈니에게 물빠진 청재킷따위 입힐 수 없어
다른 옷을 입혀줬습니다
스위치판에선 다른 옷을 입고있었던 것 같은데 포캠은 왜??

 

쭈니도 마음에 드나 봅니다

 

ㅋㅋㅋ귀여운 루나
토끼는 사랑이니 잽싸게 데려왔습니다

 

이런 곳에도 있다니!

 

일반 선물에도 은근 쿠키가 뜨는 듯?
친구분들이 생각보다 선물을 자주 보내 부지런히 선물을 모으고 있습니다
꼬박꼬박 맞선물을 잘 보내서 그런가?(....)

 

바위깨기 🌟반짝🌟

 

호감도 20레벨 첫 달성은 역시나 서머
뭔가 증명사진 느낌ㅋㅋㅋㅋ

 

렙업할 때 좋아하는 포즈가 너무 귀여워 자꾸 스샷을 찍게 되는 양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션 있는 아이템은 언제나 환영이야!

 

 

더보기

강아지 꼬리와 토끼 꼬리
서머 꼬리도 잡아당기면 쭈욱 늘어날까?

 

ㅇㅇ!
쭈니 보면 볼수록 너무 귀엽네요
밀린 일기를 쓰고 있는 현재[현재 레벨 17n]도 변함없이 귀여워보입니다

 

장난감 자동차 앞에 두고 혼자 춤추며 잘 노는 애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짧은 몸통 어떻게든 접고 앉아 타임이를 바라보는 쭈니
너무 귀여워!!!!!!!!!!!!!!!!!!!!

 

원피스류만 잔뜩 나와 몇개 입혀봤지만 어울리지 않아 다시 기본 검은 바지로 회귀

 

꾸, 꿇겠습니다! (털썩)
꿇지 않으면 부리로 정수리를 찍을지도

 

왠지 하나씩 모아두는게 좋을 듯 해서 없는게 나올때마다 사뒀는데 현명한 판단이었습니다

 

거주비를 현물로 지급하는 다람쥐 [아님]

 

룰루랄라!
정액제는 역시 파트너가 제일 효율적인듯

 

 

더보기

레벨이 높아져도 늘 아쉬운 아이템
오픈때부터 했으면 아쉽지 않으려나?

 

뜬금없는 키위옷을 입고 있는데 은근히 어울리지 않는 듯 어울리는 실바나
그저 눈에 익숙해진걸지도ㅋㅋㅋㅋ

 

파트너플랜의 또 다른 장점 : 제작속도 감소
하지만 이미 만들 템 다 만든 고인물에게는 그다지 필요없는 혜택일듯?

 

이런 것도 좋다고 캡쳐했던 64렙 새싹 #절레절레

 

화려하고 있어보이지만 배치하기 애매한 테이블

 

숙제 전부 달성!
100% 달성을 기뻐하며 춤추기 (feat. 공사판 앞)

 

개미핡기 친구를 편애했던 서머(?)

 

파란색계열은 아니지만 투명한 느낌의 가구 + 햇살 아이템이 가지고 싶어
파이프 쿠키를 한 상자를 까봤습니다

 

앗.......... 아앗.........................................

ㅠ ㅠ

2104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