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

동숲 포켓캠프 일기 9

by 양전/楊全 2022. 1. 30.

룰루랄라♬
서머가 모아준 토룡이 3개!

 

더보기

더 많은 동물친구들을 만나고 싶은 마음에
영혼까지 끌어모아 특산물섬 100% 달성하기 완료

 

코디해줄게를 계속 무시했더니
직접 새 옷 입고싶다고 조르는 서머

 

ㅋㅋㅋㅋ
같은 옷을 입으면 알아봐주네요 귀여워ㅠ ㅠ

 

같이 멋쟁이 놀이하기
짜잔!

 

얼마 없는 살림 최대한 활용해서 어떻게든 즐길거리를 찾는 친구들
릴리는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가 너무 커서 몸을 띄우고 자야 하는 쭈니
+ 아예 앉아서 조는 피터ㅋㅋ

 

리프 지도는 언제나 환영이야!
....는 막상 받으면 돌리기 귀찮아 잔뜩 쌓아두다 한번에 돌린다는게 함정

 

열심히 교배하고 불려 얻은 파란 튤립 40개!
곰인형으로 재탄생했습니다

 

더보기

이런 곳에도 토용이?
그리고 토용 이벤트 기간에는 이곳에 오지 않게 되었다

 

집을 훵하게 두기 아쉬워 소소하게 몇개 놓고 15렙 넘은 동물친구를 몇 명 모셔왔습니다
알아서 잘 노네요

 

정말 귀여운 토끼 수도꼭지!
마땅히 둘 곳이 없어 구석에 대충 놓아뒀던 듯

 

좋아하는 푸아그라에게 무언가 주고 싶어 잘 어울릴 것 같은 모자를 씌워줬습니다
아주 좋아합니다. 기쁩니다.
우리 포캠에서도 베스트 프랜드ㅇㅇ? ㅇㅇ!

 

ㅋㅋㅋㅋ받은 오리는 기쁨의 춤추고 타임이는 잘 춘다고 박수쳐주고

 

걱정이 무색하게 친구분들이 열심히 선물을 보내줘
이제는 맞선물이 부족할까봐 걱정해야할 상황ㅋㅋ

 

~ 머리만 낚인 무서운 이야기 아님 ~

 

앗... 교수님...!

 

드디어 릴리도 15렙을 채워 가구 뜯어내기에 동참했습니다

 

 

더보기

ㅋㅋㅋㅋㅋ다른 동물들도 컨셉에 충실한 아이템을 요구하는데
릴리도 그렇네요ㅋㅋ

 

자동차 장난감 하나 앞에 두고 혼자 잘 노는 애플이
+ 자기 컨셉색 의자 위에 앉아 분수 구경하는 서머

 

내보내서 미아내...........
서머 쭈니 빼고 15렙 넘으면 보내는게 우리 캠프 규칙(?)이라..
나중엔 애플이도 내보냈으니 상처받지 마(...)

 

비싸게 구시는 교수님

 

귀여운 애들끼리 캠핑놀이
다람쥐도 물고기를 먹나?

 

앗....
또 보내주시다니ㅋㅋㅋㅋ

 

70렙이 넘었습니다 [라고 밀린 일기를 쓰는 17n렙]

 

ㅋㅋㅋㅋㅋㅋ 이름이 왜ㅋㅋㅋㅋㅋㅋㅋ
진정한 고양이상을 압축한 이름이겠지?

 

드디어 애플이도 15렙의 장벽에 도달

 

2104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