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

ドッカン 플레이 - 29

by 양전/楊全 2021. 12. 24.

워커는 이 위대한 야채맨이 해치운다!
만우절 개그였지만 이대로 미니게임이 나왔어도 좋았을 듯!

 

더보기

꽤 빡센 제한조건이지만 워낙 괜찮은 카드가 많은 속성이라 무난하게 깼지만
다른 속성으로 나오실 다음 미션이 좀 두려웠던 순간

 

원작 재현!
덩치차이가 부담스럽긴 합니다(?)

 

전지역 절찬 가동중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까지 할 필요 없었는데....
초보의 대담함

 

동카드 사이에서 빛나는 최고급 어깨결림당근씨

 

카베의 근성

 

드디어 마지막!!

 

일부러 마지막 한 개는 확률을 확 떨어뜨리는건가 싶을 정도로
안 나오고 버텼지만 결국 획득

 

카베가 가장 뜨거웠던 시절....의 도트화의 각성
역시 이 시절 왕자가 악바리같고 귀엽네요ㅋㅋ

 

 

더보기

앗...
ㅠ ㅠ

 

그래도 어찌어찌 좋은 카드목록이 나와 1억은 넘겼습니다

 

오늘도 수업까지 째며 동분서주하는 그사맨을 위해 모두 힘찬 박수~~~~~~~~~~~~~~~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그사맨의 멋짐[오반 기준]을 유일하게 알아주는 비델
둘은 결혼할 수 밖에 없는 운영 ㅇㅇ

 

사과라는 명목으로 주는 선물
이런걸 보면 꽤 센스있는데... 음.........

 

빡친 왕자님 더 빡치게 각성하기

 

파괴신님과 덩치 큰 친구들
브로가 몇 명 없어 고득점은 힘들지만 친구의 힘으로...!

 

미루고 미루던 오공친구 필작도 완료

 

브로 극장판에서 가장 마음에 안 드는 설정 중 하나 = 어린 왕자 비주얼 변경
왜???????????????????? 앞머리 왕자가 이렇게 귀여운데 왜??????????

 

 

더보기

무도회 뽑기가 열리면 신 쓰알 하나 쯤은 얻고 싶어져 돌리게 되고
이번에도 노리던 카드 대신 별로 얻고 싶지 않은 걸 획득

 

이것이... 사탄마을을 지키는 쓰리 그사맨의 위대한 자태다!
두건 / 금발 / 헬맷으로 다채로움까지 추구한 멋쟁이 조합!
4호 절찬 모집중!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좋아하는 장면
딱히 쓸 일 없는 카드인게 아쉽네요

 

핏칸 1회차 하극상

 

힘 4왕자님을 들여온 덕에 왕자님집안 미션도 클리어하고

 

드디어 한 장 일단 획득!
귀찮음 + 여러 스테이지를 밀어야하다보니 진행이 더딥니다

 

성능은 괜찮다지만 그리 좋아하는 에피도 아니고 좋아하는 비주얼도 아니고
뽑을 이유가 없기 때문에 마음 편하게 패스!

 

ㅋㅋㅋ인질이 좀 세지만... 눈으로 감상만 하는 걸로

 

아 구석에 낑겨 팔이 가려진 고지 겁나 귀여워~~~~~~~~~ (끝)

 

210428

'# 게임 >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숲 포켓캠프 일기 7  (0) 2022.01.25
동숲 포켓캠프 일기 6  (0) 2022.01.02
ドッカン 일기 번외편 - 베고라이프9  (0) 2021.12.27
ドッカン 플레이 - 28  (0) 2021.12.20
동숲 포켓캠프 일기 5  (0) 2021.11.17
동숲 포켓캠프 일기 4  (0) 2021.11.15
ドッカン 플레이 - 27  (0) 2021.10.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