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

동숲 포켓캠프 일기 7

by 양전/楊全 2022. 1. 25.

쭈니 진짜 귀여워!!!!!!!!!!!!!!!!!!!!!!!!!!!!

 

 

더보기

쭈니를 캠프에 빨리 모셔두고 싶었던 타임이[in 양전님]는 결국 존재 자체를 잊고 있었던 호출 티켓을 썼습니다

 

생각풍선 속 머리만 둥실둥실 뜬 쭈니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쪼끄만게 느끼한 말투쓰고ㅋㅋㅋ
하 귀여워............................

 

짜잔! 도 귀여워......................
그런데 왜 옷은 그런 걸...(이마짚)

 

이럴 때를 위해 모아둔 쿠키

 

불 쬐고 있는 쭈니 너무 귀여워.............................
저 포실포실하게 움직이는 꼬리[jpg]는 꼭 gif로 봐야하는데 아쉽네요

 

그와중에 전문가 등급으로 올라갔습니다

 

재료와 투입되는 돈이 어마무시한 바로 그 황금 시리즈

 

미리미리 꽃으로 수집할 수 있는 아이템을 모아두고

 

더보기

솔미도 귀엽네요
동숲엔 왜 이리 귀여운 친구들이 많은지... 머리가 커서 그런가?

 

조개 줍는 타임이와 뽈뽈 쫓아오는 서머
ㅠ ㅠ 귀여워.... 이 맛에 매달 이벤트템만 바뀌는포켓캠프를 합니다

 

뒷통수에 단추가 붙어있는 홉킨스
토끼인형 컨셉인가?

 

귀여운 실바나
다람쥐 친구들도 전부 귀엽네요

 

5개는 어디로 증발했을까?

 

서머 해결하고 다음엔 애플이를 위한 큐트 레벨제한 뚫기

 

선물 두 개!
한 달 동안 꽤 쏠쏠하게 받았던 듯. 쏠쏠까진 아니었나?
밀린 일기를 쓰면 이런 사람이 됩니다(...)

 

다양하게 나온 씨앗
이걸 이제 불려서..... 색깔별로 챙길 수 있을 만큼 불려서...
🙄

 

ㅠ ㅠ가위바위보도 하자고 부르는 서머
솜털같은 꼬리에 살짝 굽힌 다리까지 모든게 귀엽네요 아 서머 귀여워!!!!!!!!!!!!!!!!!!

 

 

더보기

힐끗 (발그레)

 

ㅋㅋㅋㅋㅋ 마치 인형탈 쓴 알바가 고개를 너무 든 나머지
탈이 뒤로 넘어갈듯 말듯한 모습을 보는 듯한 느낌

 

서머가 박수쳐줘서 더 신나는 득물고기

 

파랑 장미 씨앗 증식을 위한 눈물겨운 노력

 

기본 쿠키템 중에선 그나마 비싸고 예쁜 가구
예쁘긴 한데 손에 들 수 없는 이상 장식품일 뿐~

 

어느새 캠퍼 레벨 60을 찍고 [라고 밀린 일기를 쓰는 현재 16n레벨]

 

데려오고 싶었던 루나는 한 번에 성공!
주근깨가 깜찍한 토끼 루나

 

어차피 전부 획득할 예정이지만
좋아하는 친구를 제일 먼저 데려오면 기분이 좋으니까^ㅅ^~

210420

'# 게임 >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숲 포켓캠프 일기 10  (0) 2022.02.01
동숲 포켓캠프 일기 9  (0) 2022.01.30
동숲 포켓캠프 일기 8  (0) 2022.01.27
동숲 포켓캠프 일기 6  (0) 2022.01.02
ドッカン 일기 번외편 - 베고라이프9  (0) 2021.12.27
ドッカン 플레이 - 29  (0) 2021.12.24
ドッカン 플레이 - 28  (0) 2021.12.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