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

동숲 포켓캠프 일기 5

by 양전/楊全 2021. 11. 17.

짜잔!

 

 

더보기

1000벨!
포스팅을 작성하는 현재[레벨 16n]는 소소한 금액이지만
콜라보 이벤 챙기느라 탈탈 털렸던 당시에는 소중한 천 벨

 

밀리옷이 가장 잘 어울리는 넬슨
처음봤을 땐 단순히 얼룩무늬옷이나 구름옷(?)같은 명칭이 아닐까 했는데 아니었습니다(...)

 

우리캠프 특산물 : 치즈

 

보면 볼 수록 귀여운 존ㅋㅋ
웃고 있는 입모양과 하얀 발이 정말 깜찍

 

그냥 비단잉어도 비싼데 무려 킹 비단잉어!!

 

슬슬 이벤트 채집이 귀찮아져 아끼고 아껴둔 도우미 무료체험 시작!

 

존 귀여워!

 

파트너는 당연히 제일 좋아하는 서머!

 

ㅠ ㅠ서머 귀여워
저 짧은 다리 굽힐 데가 어디 있다고ㅠ ㅠ
덕간적으로 포캠한다면 1캠프 1서머해야하지 않을까?
이렇게 귀여운데!!!

 

더보기

너무 귀여워!!!!!!!!!!!!!!!!!!!!!!!!!!!!
친구들도 잘 도와주는 서머야 오늘도 사랑한다

 

파트너가 되면 더 다양하게 대화할 수 있는 점도 좋네요
패턴수가 많진 않지만 그래도ㅋㅋㅋ

 

고민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금과자로 잔뜩 주고 싶어집니다
푸아그라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호감도를 빨리 올리려고 모셔뒀더니 신나서 춤추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오리친구들 왜 이렇게 귀엽지???
몸통에 비해 머리가 많이 커서 그런가?

 

콧물흘리는 줄(....) 절묘한 캡쳐 타이밍
건장한 아이들을 보면 귀염깜찍한 옷을 입혀주고 싶은 마음

 

망을 쓰면 어떤지 궁금해 써봤더니 이런 결과가!
리프를 쓸 정도는 아니지만 확실히 좋긴 좋네요ㅋㅋㅋ

 

회피 만렙 사이다

 

이벤트로 주는 복장템치고는 디자인이 무난해 마음에 들었던 교복
파란색계통이었으면 한동안 입었을듯

 

더보기

게슴츠레한 눈으로 부담스럽게 뇌물주는 릴리 (?)

 

이벤트도 챙겨주며 선물까지 주는 귀여운 서머
룰루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료도 재료지만 제작비 무엇ㅋㅋㅋㅋㅋㅋ
이 게임의 진정한 엔드컨텐츠가 아닐지? [ㅋㅋㅋㅋㅋㅋ]

 

없는 살림 끌어모아 부지런히 모은 덕에 쿠키를 얻었고
시식!

 

?
노래는 왜 부른건데(.....)
노래 모션 = 별 4개 이상 확정은 아니라는걸 깨달은 슬픈 순간

 

오히려 1일 쿠키에서 별 4개템이 뜨는 아이러니

 

한 번에 두 마리!
멀리서 같이 기뻐해주는 초코와 가까이에서 박수쳐주는 서머

 

Hㅏ...........
50%확률이 되어서야 나와준 사이다...
어차피 섬 특산물 전부 획득할 예정이지만 그래도 기분(?)이라는게...
사이다 고집있는 고양이였어..(.......)

 

역시나 내 차의 존재 자체를 잊을 때가 압도적으로 많지만
이런 것마저 하지 않으면 점점 채집+선물+배에 털기 외엔 할게 없어지기 때문에(......)

 

210412

'# 게임 >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ドッカン 일기 번외편 - 베고라이프9  (0) 2021.12.27
ドッカン 플레이 - 29  (0) 2021.12.24
ドッカン 플레이 - 28  (0) 2021.12.20
동숲 포켓캠프 일기 4  (0) 2021.11.15
ドッカン 플레이 - 27  (0) 2021.10.27
동숲 포켓캠프 일기 3  (0) 2021.09.15
ドッカン 플레이 - 26  (0) 2021.07.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