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

동숲 포켓캠프 일기 4

by 양전/楊全 2021. 11. 15.

내 오랜 친구 푸아그라~

 

더보기

드디어 초보자 선물을 끝까지 받았습니다
마지막 선물은 귀여운 알록달록 버스ㅋㅋ

 

기본 선물에서 쿠키가!
은근 기분좋은 순간ㅋㅋ

 

절대 추가획득을 눌러선 안되는 순간

 

귀오미도 꽤 인기주민 아니었던가?
생각보다 빨리 나와 신기했습니다ㅋㅋ
아니면 주민운이 약간 좋은 계정인가?

 

언제나 마지막까지 남아 귀찮게 하는 금 달걀

 

부끄러워하는 시베리아와

 

후와와하게 부탁하는 릴리
늑대주민들은 전부 매력있네요ㅋㅋ
그중에서도 역시 릴리와 시베리아가 제일 귀여워보입니다 역시 파란색매니아

 

의외로 자주 분실하는 동물친구들
우리 캠프에 수납함이 없어 그런가? [아님]

 

언제 여기까지 왔다 갔는지 해변가에 분실물이 있었습니다

 

 

더보기

ㅠ ㅠ귀여워...................
하..... 서머야 사랑한다

 

애플이나 푸아그라같이 다리짧은 애들이 철푸덕 앉으면 귀여움이 2배

 

ㅠ ㅠ
너무 심심한 나머지 본인 소유물까지 가져온 카라멜...
미안하다(.....)

 

당시엔 이벤트 끝나기 전에 빨리 전부 얻어야지! 하고 영혼까지 끌어모아 서둘렀는데
굳이 서두르지 않아도 됐던 듯?

 

캠핑장에 놀러 와!!!!!!!!!!!!!!!!!!!!

 

ㅋㅋㅋㅋ초대해줘서 고맙다고 돈 주머니 찔러주는 푸아그라

 

오오!!!
지형지물을 이런 식으로 아이템화하다니ㅋㅋㅋㅋ
캠프에 설치하면 정말 예쁩니다 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얜 뭐야ㅋㅋㅋㅋㅋㅋ하고 웃었던 토끼친구
토끼라고 전부 귀엽고 뽀송한 친구들만 있는건 아니었네요

....하고 생각했는데 보다보니 대길이도 귀여워보이게 된 토끼덕후
다음에 만나면 귀여운 옷으로 바꿔입혀봐야할듯ㅋㅋㅋ

 

짜잔!
이제 렙업하면 아 대충 좋아하고 빨리 확인이나 뜨라고 하고 화면을 터치하는 고인물이 되었지만
박수쳐주는 서머가 귀여우니까!

 

더보기

초코 취향이......
우리 초코 꾸러기같은 알록달록가구 좋아하게 생겨서는 심플한 스타일 좋아했구나(...)

 

가지고 싶었는데!!!
일일쿠키로 얻어 대만족ㅋㅋㅋㅋㅋ 진짜 예쁩니다

 

오브제 사이에 딱 맞는 공간이 있어 설치하고 앉아보기
최고!!!!!!!!!

 

이벤트도 무사히 완료하고

 

동물친구가 몇명 없던 때다보니 레벨이 금방 올라서
벌써 오브제 만렙을 찍어야할 때가 왔습니다

 

산리오섬 특산물도 전부 획득!

 

킹 도미를 잡았다!
판매대에 올리면 고렙분들이 사간다고 해서 올려뒀으나
생각해보니 내 판매대를 볼 가능성 높은 유저들 레벨대가...(....)

 

yoyo 타임 근육운동 잘하고 있sum? 이라고 할 것 같이 생겨서는
쑥쓰러워하며 귀여운 말을 하는 용남이

 

바이~! 바이~!

 

210410

'# 게임 >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ドッカン 플레이 - 29  (0) 2021.12.24
ドッカン 플레이 - 28  (0) 2021.12.20
동숲 포켓캠프 일기 5  (0) 2021.11.17
ドッカン 플레이 - 27  (0) 2021.10.27
동숲 포켓캠프 일기 3  (0) 2021.09.15
ドッカン 플레이 - 26  (0) 2021.07.17
포켓캠프 앨범 사진 모음  (0) 2021.07.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