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 외 취미/도서

독서 생활 in YES24

by 양전/楊全 2022. 9. 10.

전자책은 PC나 리더기로 읽다보니 전자책앱은 거의 쓰지 않아 삭제했다
호평이 자자한 구매 달력을 오랜만에 다시 구경하고 싶어 재설치했더니

 

많이 읽은 분야

이런 것도 볼 수 있었습니다
벨 로가 만화를 이기다니ㅋㅋㅋㅋ 달빛과 페이백의 힘인듯
벨은 분류가 없어 만화 빼고 전부 기타에 들어가는게 재밌습니다
일반서는 대부분 북클럽으로 읽어 장르쪽 이기기엔 좀.. 하긴 포함해도 벨로만화 못 이길 듯ㅋㅋㅋㅋ

 

 

신짱과 드볼[연재포함]을 전부 네네에서 모음 + 리뷰쓰느라 이런 결과가 나왔나 봅니다
그러고보니 이 작가 책은 일단 사고 본다!는 작가는 몇 있지만
이 작가 작품은 무조건 내 취향이다!는 아직까지 없네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