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게임/마비노기

교역 파트너

by 양전/楊全 2014. 11. 14.

 밀린 작성중인 포스팅 없애기는 계속된다! 
드디어 마지막T_T 고향에 내려갔을때 쓰려고 올려둔건데 이제야 끝나는 게으름뱅이 퀄리티.


 역시나 이벤트로 받은지 한참 되서 언제 받았는지 기억도 안나는 교역파트너입니다.






 이름을 뭘로 지을까 고민하다 라무네스의 성스러운 세자매가 떠올라
카페오레 밀크 코코아로 지으려했는데 역시나 있어서..^_^... 뒤에 '양'을 붙였는데
코코아양도 밀크양도 있어서 스트레스...






 삼촌네가 제일 처음 만든 계정이니 첫째인 카페오레로 결정.
첫만남은 슬란이로.





 꼬마가 꼬마를 만났네요ㅋㅋ






 파트너를 막 생성하면 파트너 인벤토리에 스텟 중 랜덤으로 하나를 올려주는 망치?비스무레한게 들어있는데
의지 상승은 뜬금없이 푸쉬업 모션이...





 요건 지력!






 시영이계정이 막내니 막내인 밀크양으로 하려했는데
위에 적은대로 이미 있어서 아카카제/모모카제에서 밀크의 모모카제를 따 복숭아밀크양으로 지었습니다ㅠㅠ
긴 이름은 좋아하지 않지만 어쩔 수 없는 슬픈 상황;ㅅ;





 ㅋㅋㅋㅋㅋㅋ로리는 그닥 취향이 아니라서....






 삼촌과의 첫만남.(....)
다른것하느라 바빠서 교역을 거의 하지 않을때라 부를 일이 없었다보니 관심이 필요한 카페오레양ㅠㅠ





 이러니 괜히 불쌍해서 관심을 주고 싶어지네요.






 한방에 호감도 120이 까이는걸보니 좀 마음이 아팠습니다
으으 올리기 귀찮은데 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