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

동숲 포켓캠프 일기 30

by 양전/楊全 2024. 1. 22.

루나는 달토끼!

다른 부분 5개 찾기

뭘까?

 

더보기

크레이프 가게 카운터!

문은 있지만 들어갈 수 없는!

 

ㅋㅋㅋ둘 자리는 없지만 고옥이가 귀여워 그냥 만든 뜨개 공간

생각해보니 오두막에 넣어둬도 괜찮을 듯?

 

상어!

단순한 게임답게 상어도 한종류뿐!

 

수박깨기!

이런 류의 미니 이벤트에 쭈니가 함께하는 건 처음이라 기뻐 찰칵ㅋㅋ

 

...인 나머지 정작 게임은 얼레벌레하다 2개 깨고 종료🙄

 

다른 애들은 컨셉에 맞는 물과 가까운 친구들인데

호랑이는 약간 당황스럽네요 바다색 옷을 입었다고 끼어있는거?

아니면 알고보면 씨라이언.. 뭐 그런건가? [아님]

 

죽지도 않고 또 오는 누구처럼 또 포맷만 바꿔 재등장한 그 이벤트

이번엔 수족관 같이 가기

 

귀찮아서 미뤘더니 아직 개방 안한 친구들이 그새 많이 쌓였습니다

이제보니 아랫줄 첫번째에 과제 클리어에서 만난 사자 친구가 있네요ㅋㅋ

 

티켓은 무조건 서머!

 

 

더보기

서식지에 돌아가면 더 멋진 걸 볼 수 있을 텐데 수족관 구경 온 특이한 펭귄

 

이 가구 좀 예뻐보였는데 실물은 그저 그렇네요

안 만들길 잘한 듯ㅋㅋ

 

나도😎

 

답례는 빨간 물고기 엽서

빨간 물고기가 인상깊었나 봅니다

 

오늘도 철저한 팬관리중인 서머

아이돌 성격인 애들을 위해 다시 무대형 가구 하나 설치해둘까 싶기도 하고🤔

 

반짝이는 상어!

이벤트 덕분에 실컷 잡았습니다

 

ㅋㅋㅋㅋ개구쟁이들

미니 이벤트도 이제 꽤 나와서 다음 테마는 뭘 해야할지 슬슬 고민될듯

그렇게 치면 사골이 바스라지게 울궈먹은 돗칸은.. 쩜쩜쩜

 

테마만 바꾼 똑같은 이벤을 몇년째 계속하는 나

가끔 슬슬 그만할까 싶은데 한번 시작하면 캐에게 정붙어 게임을 잘 놓지 못하는 성격이라..🙄

 

쿠키 2개!

이렇게 신상 쿠키를 맛보기처럼 하나 줄 때가 종종 있어 좋네요ㅋㅋ

 

해피홈 3별채우기를 목표로 초반 2별 짜리를 뒤져보니

초기에 안면 튼 친구인데도 아직 15렙도 못 찍은 친구들이 있어 하나씩 불러오기

 

 

더보기

ㅋㅋㅋㅋ티켓까지 써 불러오니 좋아하네요

언제나 친근하게 대해주는 착한 동물친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껏 17렙까지 올려놓고 가구 제작을 건너 뛴 빙수도 발견

 

클리어했을 때 가구 늘어놓은 캠프에서 손 모으고 좋아하는 타임이가 너무 귀여워 찰칵

이러니저러니해도 힐링게임이긴 합니다ㅋㅋ

 

킹 비단잉어다~!

처음 잡은 것도 아닌데 또 캡쳐하는 나~!!

 

킹 도미다~!

똑같은 킹인데 누군 최대 10만이고 누군 6만이고 (?)

 

ㅋㅋ이제 모든 과제 클리어도 잘 캡쳐하지 않지만

이벤트 가구가 오랜만에 예뻐 찰칵

 

이벤트 퀘스트는 내가 채우고 즐기는건 동물친구들이 하는 부당...

...아니다 너네가 행복하면 됐다 타임이도 과일 주우며 즐거워하고 있을 듯(?)

 

대왕거거!

다시 봐도 진짜 크긴 합니다ㅋㅋㅋ

 

이것도 두번째 복각인가?

첫 이벤트 때는 게임을 막 시작한 파릇파릇한 새싹이라 잎티켓이 없어 못 샀고

지금은 늘 1500개 전후로 가지고 있어 대담하게(!) 하나 질렀습니다

날개 달고 있느라 쓰진 않지만ㅋㅋㅋㅋ

 

  그리고 또 새로운 해가 목전! [이걸 이제야(...)]

2312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