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

동숲 포켓캠프 일기 29

by 양전/楊全 2024. 1. 20.

날 위해 과자 만들어주는 서머

발렌타인데이에 느낄 수 있는 기쁨

 

서머가 귀여우니 접기

죽지도 않고 돌아온 그 이벤

기념일만 다를 뿐 대사도 구성도 거의 같지만 그래도 이벤트는 소중하니까...!

 

이제 타임이는 서머, 모카는 쭈니로 선물주는 멤버 고정

처음엔 다른 애들에게 미안했는데 반복되다보니 이젠 별 생각없이 주게 되는..🙄

그래도 다음엔 푸아그라에게도 한번 주고 싶네요 내 오랜 친구 푸아그라~

 

서머 항상 고마워!

포켓캠프하며 최애가 된 우리 서머😎

 

서머가 열심히 만든 선물은 블루베리 케이크 팝!

작은 케이크를 막대기에 꽂은 건가?

 

스스로 뿌듯해하는 서머ㅋㅋ

 

열심히 만들다 뭐가 잘 안 되었는지 삐질삐질하는 뒷모습

 

선물받은 케이크 팝은 관상용으로 두고 즐거운 간식 타임

 

너 편지 내용 매번 똑같더라?

복사해두고 그때그때 이벤트 이름만 바꿔 쓰니?

 

 

서머가 귀여우니 접기 2

빛 정원 시리즈 좋아하는데 5별은 약간 미묘하네요ㅋㅋ

설치하면 예쁘려나?

 

봄이라고 화단 가꾸는 광클이벤

 

액정이... 부서질 것... 같아...! [뻥]

 

5천골드짜리 1일 유료쿠키도 먹어주기

이제 비슷한 스샷이 워낙 많아 일일 유료쿠키 정도는 캡쳐도 잘 안하는 고인물에 근접해가는 중

 

열심히 기른 꽃이 활짝 폈어요!

쿠키 주는 이벤트 = 좋은 이벤트🤗

 

?!

의외로 어울리는게 함정

성별제한없이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 이 게임의 큰 장점 중 하나가 아닐지?

 

이불이 하늘을 날 수 있으면 더 좋았을텐데(!)

 

속지 않기 위해 정신력 관련 책까지 읽으며 마음의 준비를 한 론다

어떤 책을 읽었을까?

 

 

서머가 귀여우니 접기 3

이 애매한 숫자 뭐지? 하고 있는 보이지 않는 손의 마음과는 달리

온몸으로 기뻐해주고 있는 동물 친구들😭 감동감동

 

ㅋㅋㅋ컨셉 확실한 원숭이 친구

15레벨 달성하고 다시 보내줬습니다

 

추억이 잔뜩 생겼네요에 쌍둥이? 토끼 둘이 있어 귀여웠습니다

이름이 갑자기 기억나지 않는 알라랑 여우친구는 테마에 걸맞아 더 귀엽네요ㅋㅋ

 

캠프 최애동물 첫번째와 두번째가 한 자리에!

 

드디어 15레벨을 달성하고 원하는 걸 당당하게 요구하는 론다

코뿔소 중 제일 귀여운 듯

 

ㅋㅋㅋ겁나 화려한 5별 아이템

최근 쿠키 5별은 이런 건물형 아이템으로 많이 나오는 듯 합니다

 

처음 보는 한복!

색 배합이 좀 아쉽지만 아쉬운 대로ㅋㅋ

 

입을 일은 없을 듯 하지만 한국인의 피가 시키는대로(!) 하나 제작

파란 치마 한복도 줘~~~~~~~~~~~~

2305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