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

동숲 포켓캠프 일기 2

by 양전/楊全 2021. 6. 27.

낭만적인 말도 잘하는 귀여운 서머[not 써머]

 

더보기

ㅠ ㅠ귀여워.......
쭈니+애플 보려고 시작한 동숲캠프에서 서머를 사랑하게 됐습니다
제일 좋아하는 파랑검정흰색 조합 +토끼라니 좋아하지 않을 수가 없다!
사랑해 서머...! 써머 아닌 서머!

 

5단위마다 큼직하게 보상을 주는 시스템
한 70레벨? 정도까진 이랬던 듯

 

템이 예쁘기도 해서 열심히 이벤트를 했지만 결국 해피홈때 외엔 쓸 일이 없는 달걀템들

 

ㅋㅋㅋㅋㅋ
저 어정쩡하게 굽힌 다리가 귀여움포인트
특정일 기념대사가 성향별로 달라 좋았습니다
단순하면서도 은근 섬세한 면도 있는 게임

 

첫 오브제 완공!
캠프에 머물지 않는 친구들도 부리나케 와 박수쳐줬습니다

 

남캐옷도 좀..............

 

전등껐다켰다하며 전기요금낭비놀이(...)를 하고 있는 카라멜
캠프에 놀만한 아이템이 없어 미안하다............. 책이라도 읽지

 

귀찮아 잘 방문하지 않게 되긴 하지만 오두막도 갈 수 있게 됐습니다

 

은근 귀엽고 무난하게 쓰기 좋은 울타리
여러개 만들어둘걸ㅋㅋㅋ

 

곤충 중 제일 좋아하는 몰포나비 파란색매니아

 

 

더보기

초반이라 리프써서 편하게 데려왔던 동물친구들
처음 데려온 친구는 병태였습니다

 

?ㅁ?

 

콜라보 한정템을 선물로 주고받아야 얻을 수 있어 슬퍼했는데
다행히 친구가 여럿 생겨 해결

 

DS 동숲할때 제일 좋아했던 친구 중 한 명(?)인 푸아그라
다시 봐도 이름이 좀...ㅋㅋㅋㅋㅋㅋㅋ 햄까스와 투탑

 

애플이가 이렇게 빨리?!

 

이벤트 쿠키 중 시나모롤이 제일 마음에 들어 돌려봤습니다

 

앗..........................

 

😦😨😨😱🤮

 

상심한 나머지 그 다음 취향인 폼폼푸린 쿠키도 하나 충동구매

 

hㅏ...............
이거라도 안 나왔으면 울면서 일기쓸뻔..........
지향하는 색과 거리가 있다보니 쓸 일이 없다는건 눈물

 

 

더보기

 

차 개조하러 온김에 돌려본 슬롯머신
1회차는 아무 생각없이 돌렸다
2회차때 요령?이 있는 듯해 눈치껏 눌렀더니 본전은 뽑았습니다

 

ㅇㅇ!
차 내부에 들어갈 일이 거의 없지만ㅋㅋㅋ 그래도 있는 컨텐츠는 즐겨야져
그러잖아도 컨텐츠가 적은데

 

드디어 좀 친해진 서머도 특별한 부탁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셀로ㅋㅋㅋㅋㅋ
몸통색에 맞춘건가?

 

재료는 귀엽지 않지만(.....) 그래도 서머를 사랑하니까 제작

 

이런 것도 좋다고 캡쳐했던 캠핑 초보자 양전님

 

드디어 애플이가!!
큐룽~

 

ㅠ ㅠ서머 너무 귀엽네요
왜 서머의 매력을 이제야 알게 된 걸까... 이렇게 귀여운데!

 

벌써 친밀도 한계치에 도달한 친구들이 하나 둘씩 생기고

 

캠핑장 구석에서 은밀하게 뇌물받기

 

210404

댓글